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신한은행 운세처럼 정확한 무료 사이트 추천

by 티삐 2021. 12. 29.

신한은행-운세-참고-사항-보기

운세를 알려주는 곳은 다양하지만, 신한은행 운세처럼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은 따로 있습니다. 그만큼 정확하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준비를 해봤습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 중에서 특히나 정확하기로 유명한 곳을 아래쪽에 엮었으니, 운세가 궁금하실 때 하단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운세 보는 사이트 모음 (신한은행 운세 포함)
  2. 운세 정확도 높이는 요령

 

신한은행 운세와 함께 보기 좋은 곳 모음

1. 정통 사주 사이트 모음

사주를 중점적으로 보는 곳이지만, 큰 맥락으로 보면 사주와 운세가 결국 같은 것이니, 혹시 2022년을 대비하기 위한 운세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무료 사주 사이트를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는 전에 적어둔 글이 있으니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 소름 돋게 정확한 곳

이제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입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은 바로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잘 맞는 곳으로 유명한 토정비결 사이트를 정리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곳

yoyac.tistory.com

2. 생활 운세가 특히나 잘 맞는 신한은행 운세 (바로 가기)

신한생명-운세-무료-사이트의-모습

신한은행 운세와 함께 보기 위한 무료 운세 사이트를 다룰 예정이지만, 그래도 신한은행 운세를 생략하고 넘어가면 제가 너무 서운할 것 같아요. 그러니 신한은행을 먼저 얘기해볼게요!

 

사이트는 위에 엮어둔 바로 가기를 누르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찾아가면 월간 종합 운세, 평생 운세, 2022 토정비결, 2022 부자운 등을 볼 수 있는 메인 메뉴가 보이고, 아래쪽을 보면 오늘의 운세, 궁합, 애정 운세 등의 메뉴가 보여요. 여기에서 보고 싶은 운세 종류를 클릭하면 됩니다.

 

  • 보통 신한은행 운세는 이번 주 운세보다는 오늘의 종합 운세를 보기 위해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요.

 

보고 싶은 운세를 선택하면 해당 운세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정보를 입력하는 공간이 나올 거예요. 여기에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고 운세 보기 메뉴를 클릭하면 해설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모든 메뉴가 사용하는 방법은 비슷해요.
  • 프리미엄 운세의 경우 무료가 아닐 것 같지만, 막상 클릭해보면 무료이니 자유롭게 이용하시기 바라요.

 

참고로 신한생명 운세는 위에서 엮어둔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볼 수도 있고, 신한은행 앱을 통해서도 볼 수가 있어요. 편한 방식으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간단해서 좋은 삼성생명 운세 (바로 가기)

삼성생명-운세-사이트의-모양

데일리로 가볍게 운세를 보는 편이시라면 삼성생명 무료 운세 사이트가 좋아요. 위에 바로 가기를 할 수 있는 버튼을 엮었으니, 클릭해서 사이트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열된 메뉴 중에서 보고 싶은 운세를 선택해주세요.

 

 

 

  • 삼성생명도 신한생명 운세와 마찬가지로 토정비결, 종합 운세, 타로점, 궁합 등을 볼 수 있고, 띠별 운세와 꿈자리 해몽도 함께 볼 수 있어요.
  • 오늘의 띠별 운세를 보시는 분들이 많고, 사용하는 방법은 신한생명 운세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운세를 선택한 뒤에는 성별, 생년월일, 양력/음력, 이름 등을 입력하고 운세를 보면 됩니다. 참고로 띠별 운세는 그냥 띠만 선택하면 바로 풀이를 볼 수 있어요.

 

  • 삼성생명 운세는 풀이가 쉽고, 운세를 보는 과정도 간결해서 좋아요.

 

4. 오늘의 운세만 보여주는 조선일보 무료 운세 (바로 가기)

조선일보에서-제공하는-무료-운세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를 간단하게 보여주는 곳이라면 조선일보 무료 운세 사이트가 대표적입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엄청 간단해요. 사이트를 찾아간 뒤에 게시글 목록 중에서 가장 위쪽에 있는 오늘의 운세를 클릭하면 됩니다.

 

  • 유명한 곳이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이지만, 사실 개인적으로는 제일 추천하지 않는 곳이에요. 볼 수 있는 운세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나와 같은 출생 연도와 띠를 가진 사람이 모두 같은 운세를 갖고 있다는 점이 신뢰가 가지 않아요. 그래도 뉴스를 함께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활용해보기 좋은 듯합니다.

 

5. 나와 얽힌 번호까지 알려주는 아시아경제 운세 (바로 가기)

아시아경제-운세에서-보여주는-내용

신한은행 운세보다 조금 더 많은 종류의 운세를 보고 싶거나, 다른 풀이를 보고 싶다면, 아시아경제를 활용하면 됩니다. 사이트를 찾아가면 정말 많은 종류의 운세 보기가 있는데, 각 메뉴를 클릭하고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2022년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 인생 번호를 확인하는 메뉴의 경우 재물운, 명예운, 승진운, 사업운, 직업운, 자기 계발운, 학업운, 결혼/연애운 등의 다양한 항목이 있는데, 각 항목을 클릭한 뒤에 질문에 답하면 됩니다. 다만, 해당 기능은 무료가 아닌 유료라는 점을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6. 이용자가 많은 뽐뿌 무료 운세 (바로 가기)

뽐뿌의-무료-운세

신한은행 운세처럼 이용자가 많은 곳을 하나 선택하라면 뽐뿌가 있습니다.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니, 2022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곳이에요. 사이트를 찾아가면 운세, 꿈 해몽, 사주팔자, 토정비결을 볼 수 있고, 퓨전 운세라 해서 별자리, 레저 등의 운세를 볼 수도 있어요.

 

  • 사용하는 방법은 여느 곳과 마찬가지로 보고 싶은 운세의 종류를 선택하고, 성별, 생년월일, 운세 날짜 정도를 채우는 것이 전부이니 어렵지 않을 거예요. 풀이를 해주는 내용 역시 어렵지 않아서 계속 찾게 되는 곳입니다.

 

7.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 (바로 가기)

네이버-운세-결과-보기

포털에서 제공하는 운세 역시 신한은행 운세 못지않게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운세를 전문적으로 보는 곳에서 풀이를 가져오는 것이기 때문에 믿고 볼 수도 있어요. 포털에서 검색한 뒤에 신년 운세, 오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을 선택한 뒤에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됩니다.

 

  • 위에 엮어둔 바로 가기는 네이버에서 운세를 보는 곳입니다. 다만, 띠별 운세라면 다음에서 검색해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의 경우 포춘 82에서 풀이한 내용을 보여주는 것이고, 다음은 사주닷컴에서 보여주는 운세를 가져옵니다. 각각의 사이트를 따로 검색해서 찾아갈 수도 있지만, 완전히 무료는 아니에요.

 

8. 전문성이 있는 명리 닷컴 운세 (바로 가기)

명리-닷컴-운세-보기

혹시 신한은행 운세처럼 뭔가 다른 곳에서 풀이를 가져와서 보여주거나, 사이드 서비스 느낌으로 운세를 보여주는 사이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명리 닷컴 무료 운세 사이트를 활용하면 됩니다. 전문적으로 사주와 궁합, 운세를 보는 곳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실 거예요.

 

  • 사이트가 단출한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아는 사람만 아는 곳으로 유명하니, 풀이를 보고 다가오는 미래도 보시면 분명 이곳이 마음에 들 거예요.

 

9. 기타 활용해볼 수 있는 운세

지금까지 신한은행 운세를 비롯해서 함께 활용해보기 좋은 무료 운세 사이트를 엮어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이면서 신뢰도가 높은 곳을 위주로 선별했는데, 외에도 함께 이용해볼 수 있는 운세 사이트는 다양해요. 아무래도 운세라는 것이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것과 무관하게 자신과 잘 맞는 곳이 있기 때문에 여러 곳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니 지금부터는 더쿠에서 언급된 곳을 포함해서 간략하게 목록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엮어둔 신한은행 운세와 함께 둘러보시고 2~3곳 정도를 디지털 역술방을 선택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이름 주소
궁합닷컴 http://www.gunghap.com/unse/unse_main.php3
플러스만세력 http://name.sajuplus.net/
조인팁 닷컴 http://jointip.com/
기분 좋은 점 http://www.niceunse.com/
농협 무료 운세 https://nh.sinbiun.co.kr/
운세박사 http://www.unsepaksa.co.kr/
마이럭 명리학 http://www.myluck.co.kr/
내일은 https://8za.me/overall.htm
천리안 운세 http://fortune.chol.com/wwwhome/free.html
  • 종류는 다양하지만 사용하는 방법은 다 비슷해요. 그냥 찾아간 뒤에 보고 싶은 운세를 클릭하고, 필요한 정보를 채워주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운세 정확도 높이는 방법

사실 지금까지 정리한 운세 사이트는 신한은행 운세가 됐든, 다른 곳이 됐든, 풀이의 다양성이 부족하고 일괄된 정보만 보여주기 때문에 재미로 보는 수준에 불과해요. 정확도가 높아지려면 제대로 봐야 합니다. 그리고 제대로 운세를 보려면 아무래도 무료보단 유료가 좋아요.

 

유료라 해서 무조건 운세가 정확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선생님이라 해서 좋은 것도 아니에요. 특히 너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라면, 정확도가 오히려 떨어질 수 있어요!

 

  • 아무래도 하루에 너무 많은 분들의 운세를 보는 선생님은 피곤할 수 있어요. 그리고 그 피곤함이 정확도를 낮추거나 풀이가 미뤄질 수 있어요. 즉, 내가 본 운세가 어쩌면 내가 아닌 내 앞사람의 운세일 수 있어요.
  •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 해도 한 사람의 운세를 보고 휴식 시간을 갖는 곳이라면 괜찮아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는 곳이라 해도 나와 유난히 잘 맞는 선생님이 있습니다. 이런 선생님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즉, 신한은행 운세처럼 일괄된 내용을 보여주는 무료보다는 사람을 보고, 사람에 맞춰서 운세를 봐주는 곳이 정확도가 높지만, 운세를 봐주시는 선생님을 잘 선택해야 해요. 그러니 꼭 좋은 곳을 찾아서 운세를 보시기 바랍니다.

 

 

 

 

여담으로 신한은행 운세처럼 그냥 보는 것이 아니라 좋은 선생님을 찾아가서 운세를 보신다면, 질문할 내용을 미리 고민하고 찾아가시면 더 좋습니다. 그럼 2022도 알차고 보람찬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