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지역 일자리는 일반적인 직업 포털보다 지역 신문을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유리한 구석이 있죠? 그래서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의 발걸음이 정말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어요.
다만, 보통의 취업 포털처럼 신문을 보는 방법과 종이에 인쇄된 것처럼 화면을 띄워서 보는 방법이 조금 달라요. 그래서 각각의 방식과 홈페이지를 아래쪽에 엮었으니 혹시 벼룩시장을 찾고 있으셨다면, 이번에 엮어둔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구벼룩시장 사이트 이동하는 방법
일단은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야 합니다. 비밀스러운 정보들이 가득해서 루트를 아는 극소수만 찾아갈 수 있는 그런 곳이 아니죠? 그냥 포털에서 대충 검색해도 공식 페이지를 찾을 수 있어요. 다만, 포털을 경유하는 것은 조금 귀찮습니다. 그러니 [findall.co.kr]를 주소창에 입력해서 대구벼룩시장과 구인구직의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사이트를 찾아가면 구인구직 바로가기 버튼이 보일 거예요. 이 버튼을 누르면 일반 취업 포털의 구성으로 일자리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종이에 인쇄된 방식으로 보고 싶을 땐, 오른쪽 위에 보이는 종이신문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마 종이에 인쇄된 방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러니 아래쪽에서는 종이에 인쇄된 형태로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을 둘러보는 방법 위주로 내용을 엮어볼게요.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둘러보기
종이신문이라 적힌 메뉴를 누르면 여러 지역이 정리된 곳으로 연결이 될 거예요. 우리는 모든 대구의 소식을 보기 위해서 찾아온 것이니, 경북/대구 그룹의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지역 이름으로 된 버튼이 아니라 항목 오른쪽에 있는 E-PAPER를 클릭해주셔야 해요. 정확한 위치는 하단 그림에서 커서가 있는 곳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역을 선택하면 벼룩시장의 발행일자가 정리된 곳으로 연결됩니다. 여기에서는 확인하고 싶은 일자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최신 정보가 정확하니, 방문한 당일을 클릭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드디어 대구 벼룩시장 구직을 확인할 수 있는 창이 띄워집니다.
새로운 화면과 함께 벼룩시장이 보인다면, 페이지를 넘기면서 필요한 정보들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내용을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어요. 그리고 페이지 이동을 할 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만, 우리는 대구 벼룩시장의 구직과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러 온 것이니, 꼭 모든 내용을 확인할 필요는 없어요. 그러니 화면 위쪽에 있는 카테고리 메뉴를 활용해주세요. 그럼 조금은 더 빠르게 구인구직에 대한 내용들을 탐색하실 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보통의 취업 포털 방식으로 벼룩시장을 볼 땐,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 도구를 활용해서 일자리를 선별하시면 됩니다. 확인하시는 내용에 따라 홈페이지에서 바로 이력서를 보내는 것도 가능한데, 기능 사용 자체가 특별히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페이지 이용 팁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지역 소식을 담고 있는 신문은 벼룩시장을 포함해서 몇 곳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종류를 꼽으라 한다면 역시 교차로가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여러 곳을 살펴보면 더 많은 정보를 둘러볼 수 있으니, 교차로도 함께 써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교차로 역시 유명한 곳이니 포털에서 검색하면 찾아갈 수 있습니다. [icross.co.kr]를 브라우저에 입력해서 찾아가실 수도 있어요. 편한 방식으로 사이트 이동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교차로도 누르는 버튼에 따라 보는 방식이 달라지게 되는데, 일반적인 취업 포털 사이트의 구성으로 보고 싶을 땐 지도 위에서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쇄된 신문처럼 보고 싶을 땐 지도 아래쪽에 있는 신문E북이라 적힌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발행 일자를 선택하고, 새롭게 열리는 화면에서 클릭을 반복하며 탐색하는 방식이 먼저 찾아간 벼룩시장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따로 설명할 수 있는 부분도 없을 것 같아요.
참고 정보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을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
많은 소식과 정보가 있는 곳이지만, 하루만에 내가 원하는 모든 정보를 수집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어요. 그래서 사이트를 재방문하기 마련인데, 나중에 페이지를 다시 찾을 때 또 검색하는 것은 아무래도 번거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기왕 찾아온 김에 북마크에 등록을 해주세요.
주소창 오른쪽에 보이는 별 모양 버튼을 누르면 벼룩시장이 됐든, 교차로가 됐든, 다른 사이트가 됐든, 북마크 목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목록을 불러올 땐 크롬이라면 [Ctrl + Shift + B]를 누르면 되고, 익스플로러는 별 모양 버튼을 다시 누르거나 [Alt + A]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브라우저는 오른쪽 위에 있는 설정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편한 방식으로 목록을 불러오고 바로 가기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담으로 지금까지는 컴퓨터에서 브라우저를 연 뒤에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찾아가는 방법을 얘기했는데, 밖에서 신문을 보는 경우가 많다면, 공식 어플을 준비하셔서 사용하실 수도 있어요.
신문사에서 제공하는 어플도 보통의 어플처럼 플레이스토어 등의 마켓에서 검색하고 받으시면 됩니다. 비록 인쇄된 신문을 보는 것처럼 볼 수는 없지만, 전반적인 사용 방법이 일반적인 취업 포털과 비슷하기 때문에 어렵지는 않을 거예요. 휴대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어플도 일자리를 구하는 요긴한 툴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